반응형

와이프가 마산 신세계 백화점에 애슐리 퀸즈가 생겼다고 가보자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애슐리는 제가 사회 초년생일 때쯤 가고 거의 가본 기억이 없네요.

 

그때 한참 셀러드바 형태의 중저가 뷔페들이 많이 생겨서 인기가 많았었죠.

 

그 뒤 뷔페들이 하나 둘 업어지더니 요즘은 많이 없어졌습니다. 

 

그런데 애슐리 퀸지가 마산신세계 백하점에 새로 생겼다는 소문에 와이프님께서 가셔서 먹어봐야겠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 

느지막한 시간에 도착하였지만 앞에 대기줄이 있네요.

 

애슐리 퀸즈가 인기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평일 런치는 11시부터 17시까지이고, 평일 디너는 17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평일런치는 19,900원, 평일디너는 25,900원, 주말, 공휴일은 27,900원입니다. 

조금 기다려서 D45번 테이블이 배정되었습니다. 

자리에 앉았으니 이제 매장을 둘러봐야겠죠.

라이브 누들에서는 우동, 쌀국수, 메밀소바 중 하나를 선택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메밀소바가 괜찮더군요.

초밥의 종류는 많이 있으나 롤 종류들이 많고 생선 초밥 종류가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쉽더군요.

 

그리고 스시 코너에 회 종류가 별로 없다는 것도 별로였습니다. 

그릴 부스입니다. 

면을 좋아하는 아들이 사랑하는 파스타 부스입니다. 

피지도 뷔페에서 빼놓을 없는 메뉴이죠.

여러 가지 음식들이 중앙 테이블에 양쪽으로 일렬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 코어에는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네요.

 

과일은 샤인머스켓과 망고가 있었는데 망고는 냉동 망고더군요.

탄산수와 커피가 있는 음료 쪽이고요.

 

맥주는 4,900원에 무한대로 마실 수 있습니다. 

탄산수 외에도 음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그릇과 넵킨, 젓가락 숟가락 같은 식기들은 음식이 있는 중안 테이블 끝에 마련되어 있네요.

아들과 저는 조금씩 들고 와서 먹고 몇 번을 왔다 갔다 왔다 하니 와이프는 한 번에 많이 가져오라고 합니다.

 

아들과 저는 뷔페를 데리고 오면 돈아 아깝다면서 다음부터는 자기 혼자 다녀야겠다고 하네요.

요즘은 로봇이 없는 곳이 없네요.

 

여기에서는 다 먹은 그릇을 치울 때 써빙 로봇이 찾아오네요.

 

테이블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로롯이 테이블로 찾아오고 거기에 그릇을 올려주고 로봇의 화면에 있는 확인 버튼을 누르면 돌아가는 시스템입니다. 

 

로봇들이 사람들과 물건들을 잘 피하면서 움직이는 것을 보면 참 기술이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애슐리 퀸즈가 생겼다는 말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와이프는 맛있고 괜찮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조금 별로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뷔페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는 것도 있지만 몇몇 가지가 별로 인 것이 있었습니다.

 

우선 사람들이 너무 많아 매장이 너무 북적거리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뷔페라는 특성상 직원과 손님들이 많이 돌아다니는 환경에 로봇까지 돌아다니니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번잡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그리고 음식의 종류는 많지만 특별히 저에게는 이거 정말 맛있다는 메뉴가 없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