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년 1월 1일 집에서만 보내기에는 너무 시간이 아까워하는 와이프님의 의지로 부산 남포동 쪽으로 먹방 투어를 위해 집을 나섰습니다.

 

우선 목표는 이재모피자 남포동 본점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날은 1월 1일이라 그런지 남포동 용두산공영주차장에 들어가는 것부터 지루한 기다림이었습니다. 

 

그때 알아봤어야 했었습니다. 

 

오늘은 어디를 가나 사람이 많다는 것을 말이죠.

 

어찌 긴 기다림 끝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이재모 본점을 갔는데 키오스크에 대기 등록하는 줄도 어마어마하였습니다.

 

대기 번호가 200번이 넘어가고 예상 대기시간도 180분 플러스 알파로 찍히더군요.

 

그래서 본점말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부산역점은 조금 대기시간이 적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본점에서 부산역점까지 걸어서 이동하였습니다. 

부산역점도 만만치 않게 대기가 길었습니다. 

 

키오스크에 대기를 걸었는데 160번대가 찍히더군요.

 

와이프의 핸드폰에는 본점 대기는 이때까지 190번대로 그래도 본점보다는 대기시간이 적었습니다. 

 

그래서 부산역점에서 먹기로하고 본점의 대기는 취소하였네요.

맞은편 부산역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타벅스에도 사람이 많아 앉을 자리를 마련하는데 한참을 기다렸네요.

 

역시 사람이 여기에도 엄청 많습니다. 

 

오랜 기다림의 끝에 카톡으로 입장하라는 문자가 와서 드디어 입장을 하였습니다. 

저희가 안내된 자리는 창가자리로 자리는 좋았습니다. 

 

바로 앞에 부산역이 보이는 명당 자리네요.

기다린 시간은 총 133분이네요.

 

2 시간 하고도 13분을 더 웨이팅을 했다는 말이죠.

 

정말 피자를 먹기 위해 2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먹고 맛있는 피자를 먹겠다는 와이프님과 아드님의 기대를 저버릴 수 없네요.

이번에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실내 인테리어는 화이트와 그린톤으로 깔끔하네요.

화장실 앞에 세면대도 있어서 순을 씻기가 편하니 좋습니다. 

A25번 테이블 저희에게 오는 피자를 로봇이 배달해 주네요.

 

로봇들이 많이 돌아다니는데 사람을 피하며 이리저리 잘 돌아다닙니다. 

 

세상 참 많이 변했음을 다시 느낍니다. 

저희가 주문한 피자입니다. 

 

치즈 토핑을 추가하였고 아들의 주문실수로 고무마무스가 추가되었네요.

 

이재모피자는 정말 먹을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치즈가 모든 것을 이야기해 줍니다. 

치즈가 길쭉하게 늘어나는 비주얼도 맛의 기대감을 높이는 것에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피자를 한입 씹으면 치즈의 식감과 풍미가 정말 끝내줍니다. 

이재모피자에서 오븐 스파게티도 빠질 수 없겠죠.

스파게티와 피자가 맛있어서 먹었지만 역시 피자 라지와 스파게티를 저희 3 식구다 먹는 것은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남은 피자는 포장하였습니다. 

 

집에 가져와서 다음날 저녁에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었는데도 졸깃한 치즈맛은 여전히 맛있더군요. 

 

어떻게 하다 보니 부산에 있는 이재모피자 3 군대 지점을 모두 방문하게 되었네요.

 

다른 2 군대 지점의 방문글은 아래에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2023.06.02 - [일상] - 부산 남포동 이재모피자 맛난 피자 먹으러 오픈런

 

부산 남포동 이재모피자 맛난 피자 먹으러 오픈런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이재모피자 남포동점을 다녀왔습니다. 저번에는 서면 이재모 피자집을 토요일에 가서 엄청난 대기를 한 후에 피자를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주중에 찾아가고 또 오픈시

makepeace79.tistory.com

2022.08.05 - [일상] - 부산 서면 이재모 피자. 치즈가 모든 것을 하는 피자 맛집이네요.

 

부산 서면 이재모 피자. 치즈가 모든 것을 하는 피자 맛집이네요.

서면 이재모 피자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뭐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 찾다가 피자가 떠올라 다녀왔네요. 서면 이제모 피자를 검색하고 주차장을 찾아보니 주차장이 없더군요.

makepeace79.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