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산의 황산 공원에 빛 축제를 한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운영 기간은 2021년 12월 9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입니다. 

 

점등 시간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2월 말까지 운영을 하니 시간 나실 때 천천히 방문하여 빛 축제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저희는 5시 30분쯤에 도착을 하여 주차를 하고 둘러보았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아직 방문자가 많지 않아서 주차장이 널널했습니다. 

 

주차장은 넓은 노지에 하면 되기때문에 주차애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직 해가 다지지 않은 시간이라 전등의 불빛이 화려해 보이지 않지만 해가 완전히 진 후에는 색색의 불빛이 정말 예쁘게 빛이 납니다. 

캐릭터 라바도 있네요.

 

울 아들이 좋아라하는 만화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키득 키득 웃고 있으면 이걸 보고 있는 것이죠.

양산에서 제일 이쁜 아가씨 두 명이 여기에 계시네요.

아직 해가 완전히 진 후가 아니라 이렇지만 해가 완전히 지고 나면 은빛 위에 떠있는 느낌이 나네요.

달달 무슨달 쟁반 같은 둥근달~~~

웅장한 문도 있으니 지나가면서 즐기기 좋습니다. 

이제 서서이 해가 지고 있습니다.

 

점점 불빛들이 더 밝게 빛납니다. 

앙상한 나무 사이에 달이 걸렸네요.

사진을 찍기 위해 가장 줄이 길었던 백조 하트 포토존입니다.

 

뒤에 해가 저물고 있네요.

 

해가 완전히 지고 나면 불빛은 밝아지는데 사진으로 인물 사진을 찍기가 어렵죠.

 

그래서 인물과 함께 이쁘게 찍기에는 해 질 녘인 이때가 가장 좋은 타이밍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한 당신 얼마나 기특하고 소중한지 몰라요.

 

매일 행복의 파도가 올 거예요.

 

중간에 한 구절을 못 찍었는데 마음에 위안을 주는 문구네요.

 

고생한 나와 가족에게 해주면 좋은 말인 것 같습니다. 

샵 포토존입니다. 

 

여기도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 계시네요.

드라곤과 어린 왕자.

 

제가 찍지 못한 여러 가지 불빛 조형물들이 이 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이날 너무 추워서 사진을 찍으려 손을 내밀고 있기가 너무 힘들어서 몇 장 찍지 못하였습니다. 

우천 시에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5시 반쯤 도착하여 주차를 하고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이때만 해도 이 두줄이 다였는데 저희가 나설 때는 저 뒤로 엄청나게 많은 차들이 주차를 했더군요.

 

그래도 부지가 상당히 넓어서 많은 차들이 다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는 큰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그런데 흙길이다 보니 많은 차들이 움직이면 흙먼지가 자욱하게 생깁니다. 

 

차들이 많이 모이는 입구 쪽에서는 흙먼지로 인하여 시야가 많이 가리니깐 조심해야 합니다. 

 

저희도 출차할 때 해는 떨어져서 어두운 데다 흙먼지로 시야가 잘 확보가 안되세 길을 찾는 것에 상당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입구 쪽에서 서행하면서 안전 운전하시는 것이 꼭 필요해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