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들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싶다고 이야기해서 쿠팡에서 트리 풀 세트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우리 아들 태어나고 한번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지 않았었네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만들자 싶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크기는 60cm로 작지만 구성품이 좋네요.



만들때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다 만들고 장식하고 난 다음에 찍어 보았습니다.

볼, 리본, 메리 크리스마스 판, 전구 등 장식을 하니 나름 이쁘네요.

아들이 장식하고 싶은데로 장식하라고 하니 이렇게 만들어 놨습니다.




상자와 함께 찍어 봤습니다.

거실의 불을 끄고 전구에 점등을 해 봤는데 나름 이쁘네요.

올해 잘 쓰고 잘 보관했다가 내년에도 또 사용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