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건강검진을 했었는데요.

결과를 며칠 전에 받아들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간기능을 뜻하는 수치가 정상 범위를 벗어나 있네요.

간 수치는 몇 년 전부터 지속적으로 정상치를 벗어나있네요.

그리고 이번에 검사에는 포함이 안되었지만 검사할 때마다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게 나오더군요.

매번 건강 검진 후에는 운동과 생활습관을 바꿔야지하고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그걸 행동으로 옮기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거의 작심삼이였죠.

이번 건강검진 결과를 받아들고 다시 생활습관을 고치고 운동을 하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작심삼일이 안되었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운동을 할려고 해도 코로나19때문에 운동시설에 갈 수가 없네요

그래서 며칠 전부터 퇴근 후 가까운 공원에서 걷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오늘 갑자기 너무 추워졌네요.

어제 나가서 너무 추워서 고생을 하여 오늘은 종목을 바꿨습니다.

아파트 계단 오르기.

우선 아파트 계단이라서 바람을 막아주니 좋네요.

오늘 계단오르기를 하면서 추위에 떨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비나 눈이 와도 실내라서 문제가 없을거 같네요.

앞으로는 날이 좋고 따뜻하면 달리기와 걷기를 날씨가 눈,비가 오거나 많이 추우면 계단 오르기를 해야겠습니다.

이번에는 꾸준히 운동에 성공하여 건강한 몸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운동을 할때도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