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마산회원구 호계에 국밥 맛집이 있네요.

울 와이프랑 아들은 국밥을 너무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국밥집을 찾아다니에요.

팔봉 순대돼지 국밥집은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으로 쓸수 있는 공터가 있어서 주차 걱정은 별로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하니 주말에는 신경 안써도 될거 같습니다. 

 

 

자리에 앉아 조리실 바로 위에 있는 메뉴판을 찍었습니다. 

계절 특미로 가야밀면이 있네요.

메뉴에는 9월까지라고 적혀있는데 밑에 다시 10월말까지 한다고 적혀 있더군요.

우리가 간 날이 10월 중순쯤이라 밀면을 시켜 볼까 생각을 했었는데 우리의 목적은 국밥인지라 그냥 국밥만 시켜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딱 국밥집의 필요한 세팅이겠죠.

더 필요한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되게 되어 있더군요.

 

 

 

드디어 메인 메뉴인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뽀얀 국물에 돼지수육이 많이 들어 있더군요.

여기에 부추, 양파, 마늘, 새우젓, 양념장을 넣고 밥을 넣어 말아줘야 진정한 돼지국밥 완성이겠죠.

 

 

저의 식성에 맞게 잘 말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깔끔한 국물에 단백한 돼지고기가 일품이였습니다. 

찐한 국물은 아니고 깔끔한 국물 맛이네요.

아들은 아직 매운 것은 잘 못먹어서 맑게해서 한그릇 뚝딱하였습니다. 

이제 성인 1인분을 먹네요.

 

관련글

 

2020/09/26 - [일상] - 부산 서면 맛집 송정3대국밥. 담백한 돼지국밥이 맛나요.

 

부산 서면 맛집 송정3대국밥. 담백한 돼지국밥이 맛나요.

부산 서면에 있는 송정 3대 국밥집입니다. 부산에 놀러 갔다가 와이프가 국밥이 먹고 싶다고 하여 인터넷 검색하여 찾아간 곳이네요. 간판에도 여러 방송국에 출연하였다고 적혀 있고 맛있는 녀

makepeace79.tistory.com

2020/07/08 - [일상] - 창원 팔용동 국밥이 생각날 때 장수촌 돼지국밥

 

창원 팔용동 국밥이 생각날 때 장수촌 돼지국밥

저녁이 다되어 가는 시간 출출 해지면서 갑자기 국밥이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이리 저리 국밥 맛집이 어디 일까 찾아 보다 장수촌을 알게 되었네요. 인터넷을 찾아 보니 창원 중동에 장수촌 본

makepeace79.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