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운대에서 간단하게 한끼를 먹기 위해서 돌아 다니다 찾게된 밀면집입니다. 

 

해운대 지하철 역에서 내려 쭉 내려 오시는 큰길에 있기 때문에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네요.

 

 

메뉴는 간단하게 물밀면, 비빔밀면, 왕만두가 전부입니다. 

 

정말 밀면만 전문으로 하는 집이네요.

 

 

만두는 그냥 거들 뿐... 이라는 느낌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저희는 물 하나, 비빔 하나를 주문을 했구요.

 

이렇게 육수를 먼저 내주시는데 주전자가 정말 추억 돋게 하네요.

 

앙증 맞은 양은 주전자에 뽀얀 육수가 담겨 있네요.

 

 

물밀면인데요.

 

와이프가 제가 사진을 찍기 전에 면을 가위로 슥 잘라버렸네요.

 

육수에 살 얼음이 정말 시원합니다. 

 

 

비빔밀면입니다. 

 

물밀면도 이렇게 예쁘게 나왔었는데 찍지 못해 안타깝네요.

 

고기가 참 크게 한점 올려저 있어서 고기도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 먹었습니다. 

 

물밀면은 시원하니 먹기 좋았고, 비빔밀면은 달콤, 매콤한 맛이 좋네요.

 

해운대에서 적은 비용으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어서 더 없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