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한옥마을에는 맛있고 소문난 음식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번에 도전한 음식은 마약 육전입니다. 

서민갑부라는 프로그램에 소개된 가게인 모양입니다.

 

음식에 관심이 많은 와이프의 선택으로 이번에도 맛보게 되었네요. 

 

여기는 한옥마을 메인 거리에 있는 2호점이고 본점은 조금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약육전은 육전을 구입 후 먹을 수 있게 테라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점 바로 앞쪽에 있는 교동육전은 마약육전과는 관계없는 업체라고 하네요.

 

역시 소문난 음식점 근처에는 비슷한 소재와 상호의 음식점들이 생기네요.

 

경쟁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앞집은 서민갑부 마약육전이 아니라고 열심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저희도 여기 앞집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고 있어서 그 집인줄 알고 살 뻔했습니다. 

 

앞집의 육전을 먹어보지는 않았아 맛을 평하지는 못하지만 마약육전을 먹어보고 싶으시면 잘 확인하고 사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호점에서 사온 육전을 맛보기 위해 본점 테라스로 가져왔습니다. 

전주 한옥마을에 도착하자마자부터 계속 먹고 있는 관계로 맛만 보자는 의미로 조금만 사서 먹어봤습니다. 

육전을 먹는데 막걸리 한잔이 빠지면 섭섭할 것 같아 막걸리도 한 병 샀습니다. 

육전에 양파와 소스를 함께 먹어으니 기름의 느끼함 맛을 잡아주어 맛있습니다. 

 

제가 육전을 먹기전에도 배가 많이 불렀었는데도 육전과 막걸리 한잔을 함께하니 배부름을 잊고 또 맛나게 먹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네요. 

 

역시 술 배는 따로 있는 모양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