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 합성동의 맛집으로 소문난 부산이화양곱창을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방문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하니 건물을 새로 지어서 깔끔해졌네요. 

 

예전에는 좌식으로 기름기가 많은 노포의 느낌이 많이 났었는데 이제는 깔끔하게 현대적으로 인테리어 되었습니다.

 

노포의 느낌일 때와 비교하여 맛이 달라졌으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맛은 변화 없이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운이 좋은지 원래 여긴 대기줄이 엄청 길었었는데 저희는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대기하면서 외관을 찍으려 했는데 바로 입장을 해버려서 사진찍는 것을 잊어버렸네요.

 

메뉴판은 탁자에 이렇게 붙어 있습니다. 

 

사람수에 맞게 주문을 해야 하고 그것도 종류 1가지로 통일해서 시켜야 합니다. 

 

추가 주문할때 다른 메뉴로 바꿀 수 있고 추가 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네요.

저희는 와이프와 저 이렇게 둘이 간 관계로 2인 상이 준비되었습니다. 

 

요즘 야채 가격이 비싸서 야채를 더 달라고 하기가 부담스럽습니다. 

반찬은 셀프바에서 필요시 더 담아서 먹으면 되네요.

 

무국이 시원하니 맛이 있습니다. 

소금구이도 맛이 있는데 저번에 와서 먹어 봤어서 이번에는 돌소금볶음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간 마늘이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슬슬 다 볶여진 것 같습니다. 

 

다 볶여지고 나니 마늘이 많이 들어 있다는 것이 눈으로도 잘 보이네요.

양과 대창을 소스에 찍어서 먹어주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에도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마늘 향이 살살 올라오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돌소금볶음을 다 먹고 와이프가 전골을 시키자고 하여 전골 2인분을 추가하였습니다. 

 

정말 와이프께서 이날 엄청 맛있다며 엄청 드시더군요.

전골을 주문하니 소스도 바뀌어 나오네요.

 

그렇지만 역시 간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는 모습이네요.

전골이 끓을 때 와이프가 깻잎을 잘라서 전골에 넣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다고 이야기하네요.

 

정말 깻잎을 넣어서 먹으니 깻잎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색다른 맛이 나더군요. 

전골에 당면과 함께 소스에 찍어 먹으니 돌소금볶음과는 다르지만 아주 맛있었습니다. 

 

전골의 여러 야채들과 찐한 국물이 어울어져 약간 칼칼하면서 시원하니 맛있네요.

 

전골을 먹고 볶음밥으로 넘어가줘야 하는데 오래간만에 둘이서 소맥을 마시면서 4인분을 먹었더니 볶음밥이 들어갈 배가 남지 않았더군요.

 

아쉬운 마음이 드는지 와이프는 다음에 오면 꼭 볶음밥을 먹겠다며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다음에는 볶음밥을 먹기위해서라도 다시 찾아와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