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쿼리인프라가 요 며칠 많이 오르고 있고 신고가를 며칠째 계속 갱신하고 있습니다.

맥쿼리인프라 같이 잘 움직이지 않는 고배당주가 이렇게 연일 평소보다 많이 오르다보니 맥쿼리인프라에서 듣기 힘들었던 급등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급등이라고 하니 미국의 테슬라가 생각나네요.

어제 드디어 10%대 급등을 하여 천슬라가 되었습니다.

저는 테슬라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테슬라의 상승은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테슬라 같은 성장주를 제가 가지고 있으면서 연일 상한가를 가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가지고 있는 맥쿼리가 올라주어 사상최고치를 갱신하고 있지만 저는 별로 기쁘지가 않네요.

매월 10만 원 정도의 적은 금액으로 지속적으로 매입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올라버리면 매월 살 수 있는 수량이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매월 모을 수 있는 수량은 줄어들고 평단가는 조금씩 올라가고 평단가 대비 배당률도 떨어지니 심리적으로는 이만저만 손해가 아니네요.

저처럼 배당투자로 맥쿼리인프라를 장기적으로 매수하시고 계신 분들은 급등이 그렇게 달갑지가 않을 것입니다.

제가 조금 더 많이 살 수 있도록 맥쿼리인프라가 조금만 천천히 가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